Home고객센터

고객센터

고객센터 목록

  1. Q
    회원탈퇴(재가입)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아래의 경로를 따라 탈퇴 가능합니다.
    [ 로그인 > 마이페이지 > 회원탈퇴]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※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
    - 회원탈퇴 즉시 개인정보 및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됩니다.
    - 회원탈퇴 후 30일 이내 재가입 불가능합니다.

    - 회원탈퇴는 pc버전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2. Q
    이벤트 당첨 시 경품 수령지는 차후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    이벤트 경품 응모가 완료된 이후 경품관련 정보의 수정은 불가하며, 이벤트 응모전 필히 사이트내 회원정보의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3. Q
    회원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회원 e-mail 수신 여부의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4. Q
   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    회원 정보는 [마이페이지]에서 '회원정보수정' 버튼을 클릭하여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  5. Q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/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   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6. Q
   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로그인이 불가능 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
    A
   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. [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  7. Q
    가입한 적이 없는데 회원가입이 되어 아이디 확인이 됩니다. 어떻게 된건가요?

    A
   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8. Q
    주문건의 결제금액을 나눠서 영수증 발행가능한가요?

    A
    영수증은 결제하신 단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문하신 내역 중 일부 상품에 대해서만 분할로 영수증을 발급 받을수는 없습니다.
    단, 카드와 예치금으로 중복결제 시 [카드매출전표]와 [현금영수증]이 함께 발급됩니다.
  9. Q
   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가 무엇인가요?

    A
    가상계좌는 각각의 결제정보에 일회성 계좌번호가 생성되는 결제 서비스입니다.
    주문시 발급된 가상계좌번호는 3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자동 소멸되며 해당 주문도 함께 자동 취소됩니다.
    주문자 명과 상관없이 '입금은행, 계좌번호, 금액' 만 일치하시면 정상 입금처리됩니다.
  10. Q
    상품 주문 후 일부상품만 주문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A
    상품별 부분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1) 결제완료 단계 -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
    2) 결제완료 이후 단계 -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, 상품 포장이 되었거나 택배사로 접수 되기 전 상태이더라도 마이페이지에서 취소가 불가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
  11. Q
    상품 주문 후 배송지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
    발송 전 단계에서 확인되었을 경우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만 주문 이후 당일 혹은 다음날 바로 발송되오니, 잘못 기입된 배송지에 대한 변경 신청 문의는 빠르게 부탁드리겠습니다.
  12. Q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(배송료 문의)

    A

    기본배송료 : 3,500원 (제주도 3,000원의 추가운임)

    단, 도서/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  

  13. Q
    주문상품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] 또는 [주문배송 조회]에서 주문 건별 배송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    상품을 클릭하시면 운송장 번호별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.
    홈페이지 내 배송 현황 확인이 불가한 경우 고객상담 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
  14. Q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 하고 싶은데 주문취소가 안돼요?

    A
    주문 취소는 배송 전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.
   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은 수령하신 후 반품/교환 신청을 이용해 주셔야 하며, 배송중 상품을 취소 및 수취거부(인수거부)를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  15. Q
    반품했는데 환불확인(카드취소확인)은 언제 가능한가요?

    A
    결제 수단별 환불 반영 일정입니다.
    ※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반영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※ 체크카드는 입금까지 은행 정책에 따라 주말제외 7~10일 소요됩니다.
FAQ 검색